728x90

건담 시드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급 관심을 갖게 된 HG 어비스 건담. 

 

잠시 건담 프라모델은 잊고 살고 있었는데, 추억의 건담 시드가 극장판으로 개봉한다고 하니, 과거의 프라모델이 생각나서 하나 장만해봤습니다. 스토리는 사실 이해가 잘 되지 않는 건담 시드 데스티니이지만 그래도 출연하는 건담 모델 자체는 취향인지라 입고되었을 때 망설임없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모델 중 구하게 된 것은 HG 어비스 건담! 

 

HG 어비스 건담

 

 

건담 시드 데스티니 작품 중 비중은 크지 않지만, 수중전에 특화되었다는 설정에서 개성이 넘치고 인상에도 남았던 기체입니다. 작품 중에서는 빨리 파괴된 기체이지만, 기억에는 오래 남는 그런 검담이네요. ㅎㅎ

 

 

블루 컬러가 매력인 HG 어비스 건담은 수중전에서 전투할 수 있도록 변형도 합니다. 동일한 작품에서는 카오스, 가이아, 세이버가 있는데, 하나같이 요즘에는 구하기 힘든 모델입니다. 세이버 건담의 경우는 다행히 구해두었지만 카오스와 가이아는 아직 구하지 못하고 있네요. 

 

이미 컬러부터가 수중전 모델임을 각인시켜주고 있네요.

 

 

조립하기 전 나름 먼지 및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중성 세제를 풀어주고 건조하고 있습니다. 이후 완전히 건조되면 먹선부터 넣어보려고 합니다. 마감은 수중전에 특화된 기체이니 유광으로 해볼까 싶어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재미에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아이들 모두 재우고 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건담을 조립하는 시간은 참 평온하고 즐겁네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