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는 대한민국 대구에서 헤어숍과 두피 샵을 운영하면서 탈모 현상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피와 헤어 이론, 그리고 탈모에 대하여 포스팅을 올리고 어떻게 관리하면 좋은지에 대한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유익한 정보와 도움되는 글들을 작성할 것이며 방문하셨을 때 두피와 모발 분야로 해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라도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다면 그 증상과 문의하신 것에 대한 이론적 자료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의 성장과 성장주기 , 탈모란 무엇이며 어떻게 발현이 되며 원인들을 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정복되지 못한 탈모는 현재는 그 진행상황을 최대한 뒤로 미루는 것이 가장 좋은 관리법의 형태입니다. 


그런 관리법들도 다룰 예정입니다. 지내면서 미쳐 생각하지도 못했던 부분들, 소홀하게 넘어갔던 부분들이 점차적으로 쌓이게 되면서 문제성 두피가 생기고 탈모가 되는 것입니다. 


양질의 자료를 올리도록 할 것이며 좋은 지식정보 공유하는 블로그가 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좋은 일이 받기를 바라며 두피와 탈모분야 이외에도 경북권 쪽으로 해서 미용분야로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의 컨설팅, 창업 중 좀 더 가게를 번창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상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용인들이 건강과 뷰티 분야에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으로 근무할 수 있게 정보를 드리니 필요하다 싶으면 언제나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 Recent posts